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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터미정보/ATOMY 이야기

MZ세대와 애터미

by HealthSquare 2021. 4. 15.

시대에 따라 그 시대의 젊은 세대를 부르는 호칭이 항상 존재해 왔습니다.

오렌지족부터 X세대, Y세대 등... 

최근 소비주체가 되는 젊은 세대를 흔히 MZ세대라 부르고 있습니다.

즉, 최근 기업들의 마케팅 대상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MZ세대란 누굴 호칭하는 걸까요?

 

MZ세대는 1980년부터 2004년생까지를 일컫는 밀레니얼 세대와

1995년부터 2004년 출생자를 뜻하는 Z세대를 합쳐 일컫는 말입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MZ세대는 2019년 기준 약 1700만 명으로 국내 인구의 약 34%를 차지합니다.

유통업계에서는 주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의 이목을 끌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수단이 동원되고 있습니다.

 

 

MZ세대는 SNS를 기반으로 유통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소비 주체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MZ세대는 개인의 행복을소유보다는 공유를상품보다는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 특징을 보이며,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데에서 그치지 않고 사회적 가치나 특별한 메시지를

자신의 신념을 표출하는 Meaning Out(미닝 아웃)’ 소비를 하기도 합니다

또 자신의 성공이나 부를 과시하는 ’FLEX(플렉스)’  문화를 즐기며

명품에 주저 없이 지갑을 여는 경향도 있습니다.

 

또한, MZ세대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당장의 편리함을 추구하기보다는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대안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애터미는 MZ세대의 소비패턴을 이해하고 MZ세대를 위한 제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MZ세대를 위해 애터미 사업을 적극 홍보하고 있습니다. 

애터미 사업이야 말로 MZ세대가 꿈꾸는 가장 이상적인 삶을 살 수 있는 도구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20~30대 열심히 일하고 40대 은퇴를 꿈꾸는 MZ세대

이를 실현시켜줄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도구가 애터미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너무나 많은 편견, 선입견,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러한 편견, 선입견, 고정관념을 깰 때

비로소 새로운 기회가 내 눈에 보이게 됩니다.

 

애터미가 다단계라는 편견, 선입견,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다면,

단 한 번만이라도 다단계라는 사실을 지우고

애터미라는 하나의 사업 도구로 보고 알아보세요.

그러면 새로운 기회가 당신에게 보이게 될 겁니다. 

 

애터미가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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