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터미정보/ATOMY 이야기

요즘 직장생활 어때? N잡러..

by HealthSquare 2021. 4. 22.

요즘 새내기들은 100여 곳 이상 면접은 기본이죠. 

대학시절 스펙을 쌓기위해 많은 돈을 들이죠.

그러나 힘들게 취업을 하더라도 나의 꿈은 펼쳐보지도 못하죠.

오로지 돈을 벌고 생활하기위해 회사에 다니죠. 

만족도 없는 삶~~ 그냥 살기위해 하루하루 버티는 거죠...

 

일반 직장인들은 코로나의 변수로 퇴사의 위험에 빠져있고,

여성들은 혹여나 결혼, 임신을 하게 되면

나의 의사와 상관없는 퇴사의 압박에 시달리게 됩니다.

점점 빨라지는 퇴직 연령... 직장인 예상 퇴직연령 평균 49.7세

 

아래 7분 가량의 동영상을 보면서 나의 삶에 대해 잠깐 생각해 보세요.

 

 

새로운 미래직업에 도전할 자신이 없다면 

내가 시대에 변화할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신의 편견, 고정관념을 바꿔보세요.

생각만 바꾸시면 됩니다. 

당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한번 알아보고 싶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지금의 선택이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