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터미정보

애터미 사업 간단 정리 - 5가지 특징 및 강점

by HealthSquare 2021. 4. 26.

애터미 사업의 특징 및 강점에 대해 5가지로 간단하게 요약정리해 보겠습니다.

 

1. 가입비, 진입비, 유지비가 없다.

한국에 정식으로 등록된 모든 다단계 회사들은 가입비를 받지 않습니다. 가입비를 받는 회사들은 한국에 정식으로 등록되지 않은 회사라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진입비라 말은 통상 다단계 회사들의 사업자들은 대상으로 발생되는 비용입니다. 당연히 물품 구입비입니다.

회사들 마다 다양한 방식으로 사업자가 되기 위한 다양한 조건이 있어 이를 잘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흔히 주위에 A라는 다단계 사업을 시작하는데 500만원어치 물품을 구매했다고 말하는 분들을 보셨을 겁니다. 그것이 일반적인 진입비입니다.

애터미는 사업자나 소비자에 대한 이러한 차이를 두지 않고 있습니다.

 

다단계 회사들은 회원의 지속적인 소비를 위해 유지비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지비는 2가지가 있으면, 사업자 회원 유지비와 직급 유지비 두가지가 있으며, 이것들로 인해 불필요한 소비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애터미는 유지비가 없습니다.

 

2. 절대품질, 절대가격

흔히 다단계 제품에 대한 인식이 제품은 좋은데 비싸다입니다.

그러나 애터미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절대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업자들은 위한 회원가입이 아니라 실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소비할 수 있어, 고객 유치가 쉽습니다.

 

3. 무한 단계, 무한 누적

다단계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하위 가입자의 단계를 설정하여 수당을 지급합니다. 

그래서 가입자의 가입 순서가 아주 중요합니다. 또한 하위 매출에 대한 포인트 적립에 기간을 두어 미달성 시 포인트가 소멸되기도 합니다.

애터미는 이러한 단계의 설정이 없어 나의 하위 가입자가 몇 번째 사람인지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또한 하위 매출에 대한 기간 제한이 없어 수당 지급 포인트에 도달하면 언제든 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글로벌 원 마케팅

대표적인 A사의 경우 나라별 아이디를 발급받아야 하므로 국가 간 사업의 연속성이 없습니다. 

다른 회사의 경우에는 내가 다른 나라의 고객을 가입시켜도 스폰서와 관계가 없어 도움을 받을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애터미는 아이디 하나로 모든 나라에 사용이 가능하며, 내 하위 모든 고객은 스폰서와 함께 실적이 공유되기 때문에 모든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상한선

일반적인 다단계 회사의 경우 연간 몇백억을 받는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후원수당에 대한 한계 조건이 없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애터미는 후원수당에 대한 상한선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지금 현재 최고 직급자나 내가 일정 시간이 지나 조건을 맞추게 되면 똑같은 후원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진정한 스타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곳이 애터미입니다.

 

위 5가지의 특/장점으로 인해 애터미가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연락 주세요.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