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터미정보/ATOMY 이야기

애터미를 소개합니다.

by HealthSquare 2016. 10. 6.

 

세상의 원리는 매우 단순합니다.
유통업! 좋은 제품을 싸게 팔면 잘 되는 것이 원리입니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절대품질의 제품을 절대가격
공급하는 것이 애터미의 대중명품 전략입니다.

 

대중명품은 소비자를 행복하게 하고, 무자본 서민에게 사업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애터미 대중명품 전략은 전 세계 어디서든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2010년 5월 미국법인 오픈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첫 발을 내딛기 시작하여 2011년 일본과 캐나다 법인,
2014년 대만 법인, 2015년 싱가포르 법인, 2016년 1월에는 캄보디아 법인을 오픈하였습니다.
지속적인 해외시장 진출로 2011년 오백만불 수출의 탑, 2013년 천만불 수출의 탑,
2015년에는 이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꾸준한 수출실적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의 동남아 시장과 중국, 중남미 시장까지 진출하여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설립 당시부터 우리의 경쟁 상대는 우리와 같은 네트워크마케팅 업체가 아니었습니다.
처음부터 우리의 경쟁상대는 일반 유통(대형마트,백화점,TV홈쇼핑,인터넷쇼핑몰)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제부터 네트워크마케팅의 새로운 역사는 애터미가 써나갑니다.
원리를 알고 원칙을 지키는 애터미는 이제 네트워크마케팅의 교과서가 될 것입니다.
우리 업계에 대한 인식 전환과 업계의 발전을 위한 노력도 꾸준히 해나가겠습니다.
애터미는 1.원칙중심의 문화 2.동반성장의 문화 3.나눔의 문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애터미는 고객감동을 넘어 고객의 성공을 목표로 합니다. 영혼을 소중히 여기는 기업! 애터미와의 깊은 만남이 여러분의 성공적인 삶에 동반자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여러분의 꿈이 이루어지는 그날까지 낮은 자세로 겸손히 섬기겠습니다.

 

 

 

댓글